바로가기 메뉴

치어스 bi

성공창업문의 문자보내기 010 3232 2884
  • 치어스 페이스북
  • 치어스 구글
  • 치어스 트위터
  • 치어스 블로그

메인으로가기  >  ddd

치어스 과천 원문점 [우성진 점주]



 

Q. 어떻게 오픈하게 됐나?
A. 과천 원문점은 지난 2009년 8월 이 곳에서 시작해, 올해로 8주년을 맞았습니다. 제가 가맹점을 양수도 오픈해 운영에 나선 건 3년정도 됐습니다. 5년 전 당시 과천 원문점을 아는 후배가 운영하고 있어 방문했는데, 그 때 치어스와의 인연이 시…

치어스 성균관대점 [김정대 점주]





 

주방부장과의 협력으로 매출은 ‘쑥쑥’ 웃음꽃 ‘활짝’
치어스 성균관대점 김정대 점주
 
치어스 수원 성균관대점이 지난 1월 양수도 오픈했다. 수원시 장안구 화산로 233번길에 위치한 성균관대점은 인근 성균관대학교 학생들을 …

치어스 구성점 [이정현 점주]






치어스만 13년, 치어스 운영의 베테랑
구성점 이정현 점주
 
“13년 전 제가 처음 오픈했던 치어스 구성점으로 10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Q. 어떻게 치어스를 오픈하게 됐나?
13년 전 처제가 제게 참 맛있는 ‘맛집…

치어스 관양점 [선옥주 점주]



 

Q. 어떻게 치어스를 오픈하게 됐나?
저는 2012년 치어스 비산점에서 주방부장으로 일을 시작했고, 여러 매장의 헬퍼를 거쳐 지난 2013년 3월 이 곳 관양점에 오게 됐습니다. 약 3여년 정도 일한 후 저는 전 점주님으로부터 점포를 넘겨받아 운영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치…

빠담빠담 치어스 광교호수점[차재권, 차재순 점주]

광교호수는 ‘치어스’로 빠담빠담
[빠담빠담은 불어로 ‘두근두근’이라는 뜻]
 


 


탁 트인 호수 전경에 고즈넉한 풍경, 한적히 호숫가를 걷는 주민들의 얼굴이 평온하다. 최근 수원 광교 신도시가 조성되면서 옛 원천유원지와 신대호수 일원…

치어스 수원 호매실점 [주광애 점주]



 

Q. 어떻게 치어스를 오픈하게 됐나?
규모가 있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랫동안 운동과 사회생활을 해오기도 했고, 마침 아이들도 대학생이 되다 보니 또 다른 저의 인생을 꿈꾸게 된 것입니다. 워낙 평소에 맛있는 음식과 맥주 등을 즐기는 …

치어스 동천점 [노두식 점주]




 

 
Q. 치어스 오픈한지 얼마나 됐나?
지금의 치어스 동천점은 지난 2007년 오픈했습니다. 2년 후인 2009년 3월에는 제가 양수도 오픈을 하게 됐고, 현재까지 직접 운영에 나서고 있습니다. 오픈 이래로 지금까지 많은 고객…

치어스 서울 가락점 [김정수 점주]



 

Q. 점포 오픈한지 얼마나 됐나?
A. 올해 6월이면 치어스 가락점이 오픈한지 9주년이 됩니다. 먹자골목 내에 위치하다 보니 주변에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맹점과 크고 작은 개인 호프가 셀 수 없이 많이 오픈했습니다. 하지만 몇 해 지나…

치어스 용인 수지점 [김태을 점주]




Original CHEERS

“치어스 수지점 9년 운영의 원동력은, ‘단골고객’”

용인 수지점 김태을 점주

Q. 치어스를 운영한지 얼마나 됐나
“치어스 가맹점을 오픈한지도 올해로 9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대개 치어스 가맹점들이 다른 프랜차이즈…

치어스 강남 대치점[ 이인섭 점주]

Again, CHEERS

“치어스만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지난 10년 세월에 대한 확신”

강남 대치점 이인섭 점주

 
Q. 처음 치어스 브랜드를 어떻게 접하게 되었으며, 오픈 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
A. 약 13년 전 카페 창업을 고려하던 중 치어스를 우연히 …

치어스 동두천 지행점 [지수찬 점주님]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에서 치어스 지행점을 운영하고 있는 지수찬 점주는 치어스 창업 이전에 우유 대리점을 운영하다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아보던 중 지인의 권유로 창업하게 되었다. 지행동 상권은 신시가지가 집중된 독립상권으로 고객층은 대략 20대가 40%, 30대가 30%, 40대가 30%&nbs…

치어스 대전 삼성점 [김남용 점주님]





평균적인 치어스 매장 규모로 보면 20대의 창업이 쉽지는 않지만 학교를 졸업하고 젊은 패기로 어학연수와 비행기표 값을 투자하여 어엿한 치어스 대전 삼성점 사장으로 더 큰 꿈을 일구고 있는 청년 점주의 성공스토리를 살펴본다.

 
대전시 동구 삼성동에 위…

치어스 역촌점 [ 김애경 점주님 ]

'학원창업과 한식 외식 프랜차이즈까지 운영… 세 번째 도전에서 성공의 결실을 맺다'치어스 역촌점 김애경 대표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 위치한 치어스 역촌점 김애경 점주는 치어스를 운영하기 전에 첫 도전은 학원을 5년 정도 운영했으나 건강상 폐업하게 되었다. 이…

치어스 나운점 [ 홍경애 점주님 ]


'다양한 요리메뉴로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요'치어스 나운점 홍경애 대표
지난 2010년 7월 전북 군산시 나운동에서 치어스 나운점을 운영하고 있는 홍경애 사장은 일반 호프집을 운영하다 아는 동생의 소개로 치어스를 창업하게 됐다. 경쟁이 치열한 곳이지만, 나운점은 벌써 이일대에서 손꼽히는 맛집…

치어스 삼전점 [ 주병철 점주님 ]


'다양한 자영업을 해봤지만, 대박매출 올리는 치어스가 최고'치어스 삼전점 주병철 대표
2009년 4월 잠실 근처 삼전동에 치어스 삼전점을 오픈한 주병철 사장은 창업 2개월 만에 일평균 매출 200만원을 돌파할 정도로 성공적인 창업인생을 써나가고 있다. 이곳은 성수기인 여름철은 물론 비수기인 겨울철에…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