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치어스 bi

성공창업문의 문자보내기 010 3232 2884
  • 치어스 페이스북
  • 치어스 구글
  • 치어스 트위터
  • 치어스 블로그

메인으로가기  >  ddd

제목 치어스 나운점 [ 홍경애 점주님 ]
글쓴이 CHEERS 날짜 2013-03-07 11:44 조회수 2,289

'다양한 요리메뉴로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요'
치어스 나운점 홍경애 대표

지난 20107월 전북 군산시 나운동에서 치어스 나운점을 운영하고 있는 홍경애 사장은 일반 호프집을 운영하다 아는 동생의 소개로 치어스를 창업하게 됐다. 경쟁이 치열한 곳이지만, 나운점은 벌써 이일대에서 손꼽히는 맛집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특히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른 전라도 지역에서 치어스만의 신선하고 수준 높은 요리메뉴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치어스는 기존 칙칙한 분위기의 호프집과 달리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발랄한 분위기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여기에 치어스만의 강점인 다양하고 신선한 요리메뉴가 더해지기 때문에 가족 외식공간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나운점은 직장인, 가족 손님, 젊은 커플들까지 손님의 연령층도 다양해요. 가족 손님을 비롯한 고객들이 매장을 찾아와 밟은 모습으로 맛있게 드시고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면, 치어스를 창업하게 된 것에 큰 보람과 기쁨을 느껴요.” 

홍 사장이 매장 운영에서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손님 관리와 일관된 메뉴의 맛 유지이다. 이 두가지 부분은 매출에 직접적이고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항상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한다. 

나운점이 위치한 상권은 타 브랜드들도 많고 경쟁이 아주 치열한 곳이예요. 그래서 치어스만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맛있는 메뉴를 통한 맛의 차별화를 심어주려고 노력해요. 한번 방문한 손님은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단골손님으로 자리잡게 하는 것이 치어스의 비결이예요.” 

가족같은 매장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직원과 아르바이트 관리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는 홍 사장은 직원들만 시키지 않고 같이 뛰면서 즐겁게 일하고 있다. 직원을 한 가족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매장안은 늘 활기와 열정이 넘친다. 항상 매장을 지키면서 솔선수범하는 홍 사장이 있기에 치어스 나운점의 미래가 더욱 밝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