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치어스 bi

성공창업문의 문자보내기 010 3232 2884
  • 치어스 페이스북
  • 치어스 구글
  • 치어스 트위터
  • 치어스 블로그

메인으로가기  >  ddd

제목 치어스 동천점 [노두식 점주]
글쓴이 치어스 날짜 2017-03-03 10:45 조회수 434


노두식점주.jpg
 
 
Q. 치어스 오픈한지 얼마나 됐나?
지금의 치어스 동천점은 지난 2007년 오픈했습니다. 2년 후인 2009년 3월에는 제가 양수도 오픈을 하게 됐고현재까지 직접 운영에 나서고 있습니다오픈 이래로 지금까지 많은 고객님들이 치어스 동천점을 찾아주시고 있습니다최근에는 인근 빌딩에 입주한 회사들이 많이 생겨 고객층이 확대되기도 했습니다
 
Q. 동천점의 특징은 무엇인가?
동천점은 지역 내에서도 단골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한 번 방문하신 후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10여년 가까운 시간동안 고객님들을 위해 다양한 자체 이벤트와 행사 등을 기획하고 준비했습니다이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었고두터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또한단체 손님이 많다는 점도 또 다른 특징 중 하나입니다. 57평의 넓은 실내공간이 고객들께 매력적으로 다가온 듯합니다.
 
Q. 기억에 남는 고객이 있다면?
동천점 인근에 한 대안학교가 있습니다학교 학부모님들은 매 주마다 학부모 회의를 진행합니다아이들에게 바른 사고와 더 넓은 시야를 교육하기 위해서죠기쁜 것은 바로 매주 열리는 그 회의를 저희 치어스 동천점에서 진행한다는 겁니다평소 대안 교육의 가치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던 입장인데가까이에서 작게나마 일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기뻤습니다방송 매체에서 아이들이 백두대간을 종주한다는 내용의 다큐멘터리 <우리가 백두다>가 방영되기도 했는데이 때 치어스 동천점에서 회의가 이뤄지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 또 한 번 기억에 남습니다.
 
Q. 어떤 치어스로 기억되고 싶나?
며칠 동안 간판이 고장 나 간판 불이 꺼졌던 적이 있습니다치어스를 찾은 고객님들의 대부분이 간판 불 꺼졌다고 말씀 하셨습니다그리고 그때 간판이 제대로 보이지 않아도 우리 매장을 기억하고 찾아주시는 분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 때부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정성스럽게 운영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전단지 홍보물을 하는 비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 음식을 제공하거나깨끗하고 청결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몇 번이고 쓸고 닦고를 반복하는 일 등모든 것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했고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앞으로도 치어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 모두가 다시 찾고 싶은 매장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으니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