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치어스 bi

성공창업문의 문자보내기 010 3232 2884
  • 치어스 페이스북
  • 치어스 구글
  • 치어스 트위터
  • 치어스 블로그

메인으로가기  >  ddd

제목 치어스 구성점 [이정현 점주]
글쓴이 치어스 날짜 2017-06-02 13:39 조회수 348

이정현2.png

치어스만 13년, 치어스 운영의 베테랑
구성점 이정현 점주
 
“13년 전 제가 처음 오픈했던 치어스 구성점으로 10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Q. 어떻게 치어스를 오픈하게 됐나?
13년 전 처제가 제게 참 맛있는 ‘맛집’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함께 맥주 한 잔 하기 위해 치어스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 때 치어스 오픈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호프집 창업을 생각도 않던 제가 ‘아니 이렇게 맛있는 곳이 있나’싶었던 겁니다. 메뉴구성이나 분위기 등이 괜찮은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어 운영에 나서보고 싶은 욕심이 생긴 것 같습니다. 치어스 브랜드가 만들어진지 16년, 가맹점을 오픈한지 올해로 13년째 됐으니 저도 원년멤버 대열에 들 수 있지 않을까요?(웃음) 

Q. 치어스 구성점의 특별한 사연은?
지난 5월 25일 치어스 구성점을 양수도 오픈했지만, 사실 이 곳은 제게 무척 익숙하고도 특별한 공간입니다. 13년 전 처음 치어스를 오픈한 곳이 바로 이 구성점이었기 때문입니다. 당시 처제와 함께 이 곳 구성점을 오픈해 약 3여 년간 치어스 운영에 나섰고, 여러 가지 이유에서 치어스 비산점으로 자리를 옮기게 됐습니다. 그 후 10년이라는 세월을 비산점에서 보내게 됐고, 또 다시 구성점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그런데 무척 신기한 것은 10여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저를 알아봐 주시며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심지어 제가 이 곳을 떠남과 동시에 더 이상 점포를 찾지 않던 고객들도, 제가 왔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발걸음을 해 주시기도 하는 겁니다. 이런 고객님들을 보면 제 자신이 뿌듯하기도 하고, 고객들과 더 가까워져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Q. 구성점만의 매출 향상 비결은?
무엇보다 고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헛걸음하지 않도록 부지런하게 매장을 관리합니다. 물론 넉넉한 인심과 서비스 제공은 덤이겠지요. 일부 고객들과는 형과 아우 또는 친구처럼 지내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저희 매장에서는 기네스와 하이네켄 등 프리미엄 브랜드 맥주를 생맥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치어스를 자랑하는 생맥주 판매율도 높지만, 저희 매장에서만큼은 비교적 고가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 생맥주 판매율도 무척 높은 편입니다. 그만큼 깨끗하고 철저히 관리하므로 최상의 맛의 프리미엄 생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주방장이 조리한 다양한 종류의 메뉴도 맛볼 수 있으니 치어스 구성점이야 말로 온 가족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공간이 아닐까요.

이정현.jpg